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소음 무선 마우스 한성 BM200 내돈 내산 후기
    제품 리뷰 2024. 5. 2. 23:54
    반응형

    저소음 무선 마우스 한성 BM200 내돈 내산 후기

    현재 사용 중인 무선 마우스가 내장 배터리를 사용하는데 다소 오래되다 보니 배터리 수명이 많이 짧아진 느낌이라 새로운 무선 마우스를 찾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건전지 사용하는 제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다시 충전식으로 제품을 찾았는데 가격 대비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한성 BM200제품입니다. 2만 원대에 블루투스 연결과 동글 연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파스텔톤의 색감의 제품으로 아날로그 한 데스크테리어에도 괜찮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한성 저소음 무선마우스 BM200 색상

    개인적으로 저는 흰색 마우스는 쓸수록 때가 타는 느낌이 너무 싫어서 검정색을 선호합니다. 정식 색상 명칭은 팬텀블랙입니다.  색상에 맞춰서 마우스 패드도 동일 색상으로 깔맞춤 해서 함께 포장되어 오는 BM200입니다.

    제품 박스

     

     

    색상은 총 5가지로 퍼플하트/토이 블럭/베이비 핑크/팬텀블랙/스노우화이트로 그냥 보라/파랑/핑크/검정/흰색 입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하셔서 제품 선택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색상

     

    한성 저소음 무선 마우스 BM200 제품 사양 

    반응형

    상세 스펙은 아래 이미지 참고 하시기 바라며, 주요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연결방식 : 블루투스 5.0 2채널 / 2.4GHz 1채널(동글)

    배터리 : 리튬 450mAh

    사용시간 : 블루투스 100시간 / 2.4GHz 80시간

    충전시간 : 약 2시간

    DPI(마우스 커서 속도) : 5단계 조절

    무게 : 56g

    제품사양

     

    한성 저소음 무선 마우스 BM200 언박싱

    마우스는 뽁뽁이 포장으로 잘 보호되어 있고 마우스 패드도 하나 말려서 보관되어 있습니다. 액세서리는 충전용 케이블 하나 그리고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박싱 박스

     

    마우스 패드는 그냥 일반적인 마우스 패드로 딱히 사용 안 할 제품입니다. 크기도 너무 작아서 좀 답답한 감도 좀 있습니다.

    마우스 패드

     

    작은 박스 안에 충전용 케이블과 설명서가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딱히 특별할 건 없습니다.

    악세사리

     

    마우스는 생각보다 작고 색상이 좀 연한 색상입니다. 가운데 스크롤과 연결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M 버튼입니다. 한번 누를 때마다 3개의 램프에 불이 변경되면서 연결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 앞으로 뒤로 버튼도 있어서 웹서핑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중앙왼쪽

     

    가운데에 마우스 코부분에 충전할 수 있는 USB-C 타입 단자가 있고 아래에는 DPI버튼(마우스 커서 속도조절), 마우스 ON/OFF 스위치, 2.4GHz 동글 USB가 아래에 보관 되어 있습니다.

    충전 단자바닥부분

     

    한성 저소음 무선마우스 BM200 연결

    2.4GHz 연결은 USB 동글을 컴퓨터 USB를 넣고 난 후 마우스 전원 스위치를 ON 하고 마우스 스크롤 밑에 있는 M버튼을 눌러서 3개의 LED등 중에 제일 위에 있는 부분에 불이 들어오면 자동 연결 됩니다.

    블루투스 연결은 3개의 LED등 중에 밑에 2개 중 하나가 점등할 때 M버튼을 3~5초간 눌러주면 페어링 모드가 되어 컴퓨터에 BM200 BT1/ BT2 블루투스 장치가 뜨면 연결을 누르면 연결됩니다. 

    연결 방법

    2.4GHz는 연결 장치에 안 나오지만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장치와 배터리가 나오기 때문에 관리하기 편리합니다.

    연결 모습

     

    한성 저소음 무선마우스 BM200 후기

    마우스와 함께 들어 있는 마우스 패드를 같이 한컷 찍어봤습니다 책상에 가죽패드가 있어서 사실상 마우스 패드는 필요 없지만 같은 세트니 한번 촬영해봤습니다. 디자인은 사무용 느낌으로 색상의 영향도 있겠지만 팬텀 블랙은 전형적인 사무용 마우스 느낌이 강합니다. 기본 화이트 톤의 다른 색들은 약간 파스텔 톤의 색삼이라 좀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을 거 같지만 팬텀 블랙은 사무적인 느낌이 강한 거 같습니다.

     

    버튼 클릭감은 좋습니다. 저소음이긴 한데 눌러지는 느낌이 딱딱 나주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스크롤휠은 좀 뻑뻑한 느낌이 듭니다. 좀 쓰면서 질이 들어야 하는 부분인지는 모르겠지만 클릭 대비 스크롤 휠은 개인적으로는 불호입니다.

    마우스 패드 조합

    성능은 블루투스도 써보고 2.4GHz도 사용해 본 느낌은 2.4GHz를 사용하시는게 더 났습니다. 성능적으로 너무나도 당연하거겠지만 블루투스와 2.4GHz 체감 차이가 큽니다 블루투스는 못쓸 정도는 아지만 아주 간혹 마우스에 렉이 걸리는 느낌이 있어서 저는 2.4GHz로 사용 중에 있습니다.

     

    한성 저소음 무선마우스 BM200 버튼 클릭 영상

    저소음이라 소리를 조금 올려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