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읍 철판 구이 전문 초아수산에서 삼겹살과 해산물을 한번에 해결여행 2023. 11. 17. 23:25반응형
동읍 철판구이 전문 초아수산에서 삼겹살과 해산물을 한 번에 해결
연말 지인들과의 모임이 슬슬 잡히는 요즘 구독자 4.42천명의 유명 유튜버 급급이티비의 급급이형님과 모임을 가지게 되어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습니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이유는 철판구이로 맛과 눈 그리고 즐거운 지인들과의 대화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행복한 시간을 보낸 동읍 철판구이 전문 초아수산의 내돈내산 찐 리뷰입니다.
동읍 철판구이전문 초아수산 주차장과 홀
초아수산은 주차장이 약 10대 정도 주차 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주차장이라고 하나 그냥 공터 같은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홀은 실외와 방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방에는 주로 굴 석화나 조개찜 같은 음식을 먹을 때 이용하고 실외는 저희와 같이 철판구이용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읍 철판구이전문 초아수산 메뉴
철판요리 / 새우구이 / 계절 메뉴로 가리비 찜 / 굴 찜이 대표메뉴입니다. 저희는 철판요리 3~4인세트 2번 숙성오겹살+문어+전복+새우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철판구이는 직원분이 모두 구워 주시기 때문에 저희는 편하게 굽는 걸 구경하면서 먹는데만 집중하면 되기 때문에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동읍 철판구이전문 초아수산 밑반찬 & 메인음식
저희 4인자리의 철판과 함께 간단한 밑반찬 그리고 세트메뉴인 문어와 전복 새우 그리고 같이 구워 먹을 야채와 은박지에 포장된 체 숙성시킨 오겹살까지 퀄리티는 나쁘지 않습니다 직원분 께서 잘 구워 주시는 부분도 있으시겠지만 해산물에도 잡내 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밑반찬 자체가 구워진 음식과 잘 어울리는 상큼 시큼한 음식들로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음식들입니다.
초아수산 해물 철판구이
처음에는 고사리 콩나물을 각 인원이 먹기 편하게 세팅해 주시고 새우/전복/문어를 먼저 철판에서 구워 주십니다 문어는 숙회이기 때문에 따뜻하게 데워 주는 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근데 문어가 진짜 적당히 익혀서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새우 전복도 잡내도 많이 안 나고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초아수산 고기 철판구이
해물을 굽고 나면 오겹살을 굽습니다. 오겹살을 노릿노릿하게 굽고 직원분이 칼로 잘라주는 터키의 솔트배 처럼 직접 칼로 잘라 주시는데 소금만 뿌려 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소금은 안 뿌려 주시지만 대신 불쇼는 하는 철판구이입니다. 철판요리의 꽃이라고 볼 수 있는 불쇼로 오겹살을 화끈하게 구워 주기 때문에 불향을 입힌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초아수산 야채 철판구이
고기를 다 굽고 나머지 야채랑 김치도 노릇노릇하게 맛나게 구워 주십니다. 김치가 맛있어서 직접 담그는지 물어봤는데 직접 담그는 건 아니고 중국에서 직접 OEM으로 구매해서 온다고 하는데 사실 그 부분은 믿거나 말거나인 것 같습니다. 뭐 그래도 상관없습니다. 맛있으면 장땡이라 결론적으로는 아주 맛있는 김치입니다.
초아수산 해물 라면
철판구이를 모두 먹고 나서 식사류로 주문한 해물라면입니다. 두 개 주문했는데 양푼이 냄비에 라면하고 해물도 많이 들어 있어서 시원한 국물로 삼겹살을 먹고 난 후의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 줘서 마지막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초아수산 철판 요리 영상
초아수산 총평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초아 수산입니다. 철판요리라고 하기엔 단순 구이만 있기 때문에 철판 오리라고 보긴 어렵지만 그래도 음식이 나쁘지 않고 중간에 불쇼도 한번 하기 때문에 보는 맛도 있습니다. 직접 굽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좋습니다. 단체석도 있기 때문에 회식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다음번에는 부모님들 모시고 한 번 더 가려고 하는 초아수산입니다.
위치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신풍고개길 39 초아수산
영업시간 : 12:00 ~ 22:00 (토/일요일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전화번호 : 055-800-8892
반응형'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 스이타 아사히 맥주공장 예약 하는 방법 확인 하기 (29) 2024.02.03 거제 노포 현지인 산낙지 맛집 복개천 식당 후기 (15) 2023.12.18 창원 동읍 주남저수지 커피 & 빵집 그린하우스 후기 (3) 2023.11.04 순수 오리가 맛있는 창원 주남저수지 맛집 주남오리궁 방문 후기 (6) 2023.10.20 창원시 해운동 뒷댓거리 삼겹살집 눈꽃을 나누다 내돈내산 (78) 2023.10.02